728x90

 

 

알리익스프레스 직구로 산 레이저 제모기 후기 :)

 

이번 포스팅에서는 얼마전 알리익스프레스에서 직구로 구매한 가정용 레이저 제모기의 개봉기 및 짧은 후기를

포스팅으로 남겨볼까 합니다.

 

여름이고 왠지 깔끔? 해지고 싶다는 생각이 들어 가성비로 구매한 제품!

 

처음에는 브라질리언 왁싱을 해볼까? -> 너무 아프다는데 레이저 제모를 하자! ->

일정도 바쁘고 가격도 비싸네 ㅜㅜ 셀프로 해볼까? -> 레이저제모기 가격이 천차만별이네 차이점이 뭐가있을까?

-> 대부분 제품이 조사방식은 다 똑같아서 비싼거 살 필요가 없겠네?

-> 그럼 가장 저렴한 레이저제모기를 사야겠다

 

이런 사고흐름으로 구매하게되었어요

 

제가 구매한 제품 링크는 아래를 참조해주세요

https://ko.aliexpress.com/item/1005002316965589.html?spm=a2g0s.9042311.0.0.6e694c4dvHdrCI

 

 

가격은 원화로 25.28$ (₩ 29,298) 에 판매하고 있습니다

 

알리익스프레스 배송으로 약 10일만에 제품을 받아보았어요

알리직구는 기다림의 미학~ 느긋하게 기다리시면 언젠가는 도착합니다 ㅎㅎ

 

상품의 구성품입니다. 디자인은 유선형으로 무난무난하게 생겼어요

 

처음 받았을때 느낌은 생각보다 크네 였습니다

 

3만원도 안하는 제품 마감이 괜찮아봤자 얼마나 괜찮겠어 했는데

 

나쁘지많은 않았어요 고급지지는 않아도 있을건 다 있는 ㅎㅎ

 

박스안에는 면도기와 선글라스가 동봉되어 있습니다.

 

 

 

 

처음부터 중요부위를 해볼수 없다는 생각에 다리부터 면도를하고

 

전원을 켜봤습니다.

 

???

 

전원이 안들어오길래 잠깐 당황 했지만 멀티탭에 꾹 눌러주니 정상적으로 작동합니다.

 

다시 눌러준손을 떼는순간 전원이 꺼져버립니다.

 

그렇습니다. 이 제품은 큰 단점이 있는데

 

플러그가 중국규격인데다가 하체비만형이라 바닥에있는 멀티탭에 고정이안됩니다.

 

큰 꺠달음을 얻은 뒤 벽에있는 콘센트에 세워서 꼽으니 잘됩니다.

 

 

 

 

전원버튼을 한번 누르면 윙~ 하는 바람소리가 납니다.

 

레이저의 열을 식히기 위해 팬이 돌아가야한다고 하더라구요

 

이 제품은 특이하게 제품 정중앙 버튼이 누가봐도 조사버튼이다

 

할정도로 크게 디자인이 되었습니다.

 

제조사측에서는 조사횟수 60만번 이라고 하니 무제한이라고 생각하면 속편할거같아요

 

전원버튼을 딸깍 눌러주면 레이저의 강도를 조절할수 있습니다.

 

전 상남자답게 처음부터 5단계로 시작했습니다.

(총 1단계 ~ 5단계)

 

따끔... 따끔.. 어렸을때 고무줄로 맞은느낌이 듭니다.

 

조사할수록 조사창에 열이나서 뜨거운느낌이 들어 너무빠르게하면 피부가 매우뜨겁습니다 ㅎㅎ

 

확실히 제모될것같은 느낌이 있어 꾸준하게 사용해볼 생각입니다.

 

사용주기는 설명서에 나와있지만 저는 생각나는대로 사용해보려고 합니다.

 

다리에 써본 이후 감히 중요부위인 그곳에는 잠시 사용 보류...

 

 

 

사용방법은 아래와같습니다.

 

 

*사용방법

-전원버튼을 누르면 켜지고 다시한번누르면 강도가 올라간다. 내리는 방법도 동일

-사용 전 사용할 부위를 깨끗하게 제모하기 (건조한상태 필수)

-헤드부분을 제모할 부위에 밀착시킨후 조사버튼을 누른다

-동일부위에 오랜시간 사용하지 말것

-1주일 2회정도 , 3개월 이상 연속 사용추천(제조사)

 

 

 

 

저는 아직 2번 사용해봤는데요 아직까지는 효과를 잘 모르겠지만 꾸준히 사용해봐야 할 것 같습니다.

 

뭔가 따끔따끔 하면서 미지근해지는 느낌이 뭔가 되고있구나 싶기도 해요 ㅎㅎ

 

다음주에는 브라질리언에 도전해보려고 합니다.

 

효과를 보게되면 후기를 들고 찾아오도록 하겠습니다.

 

 

 

+ Recent posts